8614 오류는 컨텐츠 정보 확인 과정에서 발생하는 오류로,
콜러스 플레이어를 삭제 후 재설치하여도 해당 현상이 일어난다면, 네트워크 오류일 수 있음으로,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에서 수강을 권장드립니다.
일부의 경우 토렌토 혹은 P2P 프로그램과 병행하여 사용되고 있을 경우 비정상적인 CPU사용률과 네트워크 점유율로 해당 에러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위 내용 확인이 어려우시거나, 확인 했음에도 동일한 현상이 발생하신다면 원격지원이 가능합니다.
원격지원은 별도 담당자가 순차적으로 진행하고 있어
번거롭지만, 아래 사항을 꼭! 기입 후 전달해 주셔야 합니다.
* 성명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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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연락처(핸드폰 번호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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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락처(전화번호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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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원격요청시간(아래시간 中 기입) 10:00~12:00 | 11:00~13:00 | 14:00~16:00 | 15:00~17:00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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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류증상(오류코드 및 캡처사진 전달) (사용 디바이스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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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사용자(END_USER)의 오류증상을 관리자(운영자)님께서 확인 후 전달해 주시면
더욱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. (어떤 오류증상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!)
2. 원격지원 완료 후 게시판에 완료사항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.
3. 원격지원 서비스는 콜러스 플레이어에서만 지원하고 있습니다.
원격지원 신청 전 꼭 확인해주세요!!
*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.
https://help.malgnsoft.com/main/search.jsp?s_keyword=%EC%BD%9C%EB%9F%AC%EC%8A%A4&x=0&y=0
* 동영상(콜러스)플레이어 에러코드 & 문구 확인 및 해결방법
https://catenoid-support.atlassian.net/wiki/spaces/SUP/pages/3311497/Error+Code+Messages+Troubles
감사합니다.